Insurgency: Sandstorm - Peacemaker 장비 세트
Peacemaker 스킨 팩에는 Security 병사를 독특하게 꾸밀 수 있는 새로운 M4A1, 페이스 마스크와 진압용 헬멧, 독특한 가슴 보호구, 장갑이 포함됩니다. 전장에 필요한 복장을 갖추고, 완벽한 병사로 거듭나십시오.
이 스킨 팩에는 Security용 머리, 가슴, 다리, 장갑, 총 슬롯 꾸미기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각 아이템은 즉시 잠금 해제되며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