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Urban Digital 무기 스킨 세트
Urban Digital 무기 스킨 세트로 빼앗겼던 거리를 다시 점령하십시오. Insurgent와 Security, 양 진영 모두 로드아웃 메뉴에서 이 스킨들을 다음 무기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