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1+2+3+4년 차 번들
1+2+3+4년 차 번들에는 즉시 제공되는 1년 차, 2년 차, 3년 차 시즌 패스 장식 세트 48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미 4년 차 시즌 패스의 이미 출시되었거나 출시 예정인 장식 세트 16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장비 및 무기 스킨으로 Security 및 Insurgent 병사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밀 수 있습니다.
모든 세트 번들에 새로운 장비 세트 2개와 고유 무기 스킨 세트 2개가 포함되어 있어 병사를 수백 가지 모습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1+2+3+4년 차 번들을 구매하면 장식 세트 64개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보상 아이템 4개가 제공됩니다. 4-Year Anniversary Edition에는 1년 차, 2년 차, 3년 차, 4년 차 시즌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