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avenous
환풍구를 통해 창고로 진입하는 순간, 밖에서 목소리가 들립니다. 놈들이 당신이 왔다는 걸 알아챘습니다. 누군가 귀띔을 한 것 같군요.
당신은 그림자 속에 숨은 채 나아갑니다. 전등을 쏴 꺼뜨리고, 두꺼비집을 내리고 잠긴 문을 땁니다. 당신이 바로 사일런트 어쌔신입니다.
병을 집어던지거나 그들 마누라의 목소리를 흉내내 경비의 시선을 돌리고, 시설의 전등을 하나 하나 꺼뜨려갑니다.
젠장, 들켰군요. 잠긴 문의 자물쇠를 쏴서 열고 들어간 당신의 총이 불을 뿜기 시작합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총격전 끝에 당신은 목표를 제거하고 간신히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잘 했습니다!
길바닥인생 약쟁이들에게 형을 잃은 뒤 복수에 나선 스티브 로빈스가 되어 인트라비너스의 세계로 들어가보세요. 어둠 속에 숨어들거나, 방탄복에 완전무장을 한 뒤 벌이는 화끈한 총격전을 통해 범죄세계의 깊은 곳까지 파고들어가 보세요.
고전적 잠입 당신의 노출도는 현재 위치의 밝기에 따라 결정되며, 당신이 걷는 한 걸음 한 걸음이 모두 소음을 발생시킵니다.
이를 악물게 하는 액션. 잠입 게임이 재밌기 위해서 즐거운 총격전이 빠질 필요는 없습니다. 인트라비너스는 잠입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잠입을, 전투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브레이크 없는 총격전을 선사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반응형 AI. 적들은 그저 당신에게 곧장 달려들지 않습니다. 시체를 발견한다면 주변의 동료들을 불러 당신을 수색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소리를 낸다면 적들은 당신이 있는 곳을 조사할 것입니다. 발견되면 즉시 발포할 것이고, 비무장인 적은 다른 동료에게 알리려 할 것입니다.
유능한 적들. 적들은 총격전 도중 엄폐를 활용하고, 어둠 속에서는 손전등을 켜며 무전으로 이상 상황을 전달합니다. 당신이 저지른 실수는 적들을 보다 철저하게 대비시킬 것입니다.
다양한 무기. 서로 다른 사격감을 가진 많은 무기들이 등장하며, 각 무기마다 최적의 상황이 존재합니다. 분명 좋아하는 총 하나는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장비 편성. 소총, 권총, 방탄조끼를 장비해 전투를 준비하거나, 빠르고 기민하며 은밀한 잠입을 위해 권총 하나만 들고 진입해 임기응변을 발휘할 수도 있습니다.
환경에 적응하라. 전등을 쏴 꺼뜨리고, 환풍구를 기어다니며 두꺼비집을 내리고 병을 집어던져 적들의 주의를 돌리거나 잠긴 문을 열어 또다른 진입로를 개척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저 총으로 잠긴 문을 따고 들어가 난사를 시작해도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