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viet Revolution
100년 전, 적위대가 Krim의 마지막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었을 때 진정한 러시아 혁명은 거의 정지 상태에 다다르게 되었었습니다. 1920년대의 또 다른 대체 역사는 이 정도의 혁명은 지금까지는 단 한 번도 경험한 적이 없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네 가지의 신규 싱글 플레이어 지도를 따라 추가적인 스토리를 경험하고 비밀스러운 Rasputin의 정체에 대해 알아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