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인 유닛
알파인 유닛' 팩에는 다양한 수염과 겨울 유니폼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아 부대는 흰색 겨울 위장을, 오스트리아-헝가리 군은 두터운 회색 코트를 입을 수 있습니다. 5종의 수염과 3종의 얼굴 아이템, 각 세력별 얼굴 1개가 추가됩니다.
2 얼굴 (세력당 1개)
이탈리아군은 클래스별로 자신의 유니폼 위에 흰색 긴 셔츠를 입습니다. 산의 병사들은 각각 흰색 바지와 각반을 받습니다. 또한 다양한 눈 고글이 있는 모자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스트리아-헝가리 군은 클래스별로 M1908 "Mantel" 회색 코트를 받습니다. Kaiserjäger 등산 부대와 Kaiserschütze 저격수 회색 코트, feldkappe와 "Pelzmütze" 울 캡으로 겨울을 날 수 있습니다.
이 팩에는 5개의 겨울 수염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중 4개는 King George V, Tsar Nicholas II에서 영감을 받은 것입니다! 스키 및 등반 고글과 알바인 'acorn' 담배 파이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