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 유닛 팩
고산 유닛 팩에는 알프스 고산지대의 추위에 대응하기 위한 양측의 의상이 들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털을 댄 코트, 두터운 부츠, 고유 재킷, 스키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팩에는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헝가리에서 입는 새 유니폼과 머리 착용 장비, 콧수염, 고글/파이프, 새 얼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얼굴 (세력당 1개)
전쟁이 이어지면서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헝가리 군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가장 높은 곳에서의 전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물론 공중전은 제외하고요). 극단적인 추위로 인해 병사들은 장갑과 털을 댄 코트, 바라클라바, 심지어 위커 신발 커버까지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수면에서 몇 천 피트 위에서, 적만큼이나 치명적인 환경에 대응하려면 이 의상은 생존 필수품입니다.
오스트리아-헝가리 병사들은 유니폼 위에 입는 털을 댄 코트와 추위를 막아줄 다른 여러 물품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팩에는 정찰대가 입는 커다란 위커 신발, 스키 부대를 위한 곰발 스타일의 눈 신발, 그리고 푹신한 털 칼라가 달린 장교용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름 위에서 입는 이 의상들은 유용할 뿐 아니라 세련되기까지 합니다.
이탈리아 부대는 극한의 날씨를 위한 코트로 추위에 진지하게 대응했습니다. 공병은 거대한 털을 댄 주머니와 거대한 가죽 눈 부츠, 그리고 양가죽 코트로 엄청난 덩치를 자랑합니다. 마치 전설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모습이죠. 이탈리아 장교는 자신의 지위에 맞는 털을 댄 큰 코트를, 이탈리아 저격수는 편안하고 따뜻한 거대한 코트와 바라클라바를 착용했습니다.
이 팩의 머리 장비에는 스타일리쉬한 장교 고글 모자, 털 모자, 추위를 막아줄 천을 덧댄 머리 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끔 스키 재킷을 입는 부대는 재미있는 스키 후드도 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