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유닛
엘리트 유닛에는 이탈리아 전선에 등장한 유명 유닛 중 일부와 눈에 띄는 특별 백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ersaglieri 자전거 부대, 무시무시한 오스트리아-헝가리의 “Bosniaks” 등과 그리고 5개의 수염과 얼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얼굴 (세력당 1개)
Bersaglieri 자전거 부대는 이탈리아 샤프슈터 클래스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이들은 등에 접이식 자전거를 짊어지고 있습니다! 유선 전화기가 장착된 백팩도 있으며, Arditi 유니폼의 셔츠와 타이, 그리고 유명한 페즈가 있는 Officer와 Assault 유니폼도 있습니다.
오스트리아-헝가리 부대의 모든 클래스에 무시무시한 Bosnisch-Hercegovinische Infanterie, "Bosniaks"이 추가되었습니다. 회색과 녹색, 파이크 그레이 유니폼을 클래식한 '짧은' 장교 튜닉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페즈 모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팩에는 부대 엘리트 상태에 걸맞은 독일 장군 "Von Schlieffen", "Von Francois", "Erich Ludendorf"의 상징적인 수염이 5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가스 마스크용 특수 안경 등 3종의 추가 아이템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