셸쇼크 유닛
'셀쇼크 유닛' 팩은 선전 포스터에서는 볼 수 없는 부상당하고 지친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헝가리 군대를 표현하여 전쟁의 소모적이고 가혹한 본질을 전면에 내세웁니다. 아이템에는 찢어졌거나 꿰맨 의상, ersatz 임시 장비, 불필요한 장비를 싹 뺀 유니폼 등이 있습니다.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헝가리에서 입는 새 유니폼과 머리 착용 장비, 콧수염, 붕대, 새 얼굴이 있습니다.
영예로운 전쟁을 약속 받은 후 피로와 환멸이 쌓이면서 군사 훈련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아졌고 군인들은 군복을 아무렇게나 입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가죽 등의 기본적인 자재 부족으로 인해 오스트리아-헝가리 군대와 이탈리아 군대는 모두 'Ersatz' 스타일의 장비를 도입합니다.
이 DLC를 통해 오스트리아-헝가리 군대는 전쟁으로부터 수 년이 지나 피폐해진 상태를 나타내는 너덜너덜하고 즉석에서 만든 군복을 입게 됩니다. 예를 들어, 소총수는 커다란 오픈 외투와 헐렁한 바지를 입고 있고, 공병은 몸에 맞지 않는 튜닉과 입고 있으며 부상에 조급하게 붕대를 감았습니다. 간이 총검과 압착 금속 파우치 같은 저렴한 ersatz 장비가 많이 사용됩니다. 애도의 표시로 검은 완장을 차고 있어 장교의 일상적인 화려함조차도 다소 절제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아 군인들은 탄약 파우치 및 벨트와 같은 장비가 없는 유사한 상태로 나타납니다. Arditi 군복에는 오픈 튜닉과 영국식 탄약대가 있으며 산악병들은 울 대신 몰스킨 튜닉을 입습니다. 이탈리아 공병은 첫 번째 습격에서 철조망을 제거하는 임무를 맡을 때가 많은 Arditi 돌격 부대의 무장한 선각자인 죽음의 부대(Compagnia della Morte) 군복을 입습니다.
이탈리아 부대와 오스트리아-헝가리 부대 모두 손상된 헬멧과 너덜너덜해진 모자부터 붕대를 감은 부상에 이르기까지 격렬하게 사용한 흔적을 보여주는 머리 보호구를 발견합니다.
무기 디자이너 Paul Mauser의 콧수염부터 Teschen 공작 Friedrich 대공의 화려한 수염까지 여러 가지 얼굴의 체모 스타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얼굴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은 피투성이 얼굴이 있는 추가 붕대로 모든 세력에서 독립형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새로운 얼굴은 수척하고 핼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