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유닛
베테랑 유닛 팩에는 이탈리아 전선에서 가장 유명했던 이탈리아 Sardinian 여단, Bersaglieri, 오스트리아-헝가리 Honved 유닛 등의 낡은 유니폼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5개의 수염과 4개의 얼굴 아이템, 세력별 1개의 얼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얼굴 (세력당 1개)
가장 끔찍한 전장에서 싸운 저 유명한 Sassari 여단(Sardinian)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아 장교 및 산악병들 외에도 이탈리아 Royal Army 망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유니폼은 전투로 인해 지저분한 상태이므로 '베테랑' 느낌을 줍니다.
오스트리아-헝가리는 헝가리 헝가리 자수가 놓인 Honved 보병 유니폼과 feldkappe를 받습니다. 이 유니폼들은 진흙 등이 묻어 긴 참호전을 거친 베테랑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Assault 클래스의 경우 가벼운 여름 튜닉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팩에 실제 전장에 참가한 병사를 위한 2개의 붕대, 안경이 있는 독특한 방독면, 반쯤 피운 담배를 포함한 4개의 얼굴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Franz-Joseph I 스타일의 구레나룻, 이탈리아 장군 Pietro Badoglio의 작은 콧수염 등 5 종류의 수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