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a Wrap! Demo
'It's a Wrap!'은 1980년대 할리우드의 영화 제작과 관련한 퍼즐 게임입니다. 감독으로서 소품, 배우, 특수 효과의 완벽한 타이밍을 파악하세요. 그리고 스타 배우가 되어 전통적인 2D 플랫폼 게임의 장면 속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It’s a Wrap!'은 1980년대 할리우드를 무대로 한 2D 퍼즐 플랫폼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여기서 저예산 영화의 감독과 액션 배우 역할을 모두 체험할 수 있죠.
오늘 하려던 것은 멋진 영화를 찍는 것이었지만, 모든 게 엉망이 되고 말았습니다! 여러분은 감독으로서 타이밍이 어긋나 있는 배우와 소품이 올바르게 연출되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스타 배우가 되어 대본을 기억하고 연기를 소화해야 해요. 거대한 바위에 깔리는 일 없이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