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ws of Extinction
Jaws of Extinction(JoE)은 스토리 중심의 싱글 플레이어 호러 서바이벌 RPG입니다. 스토리는 Eden-Nadir라고 하는 넓은 오픈 월드 섬에서 시작합니다. 울창한 자연과 아름다움으로 잘 알려진 곳이죠.
플레이어는 끔찍한 지역 주민 감염자, 인정사정없는 무장 생존자, 위험한 야생 동물, 비바람에 대한 노출,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의 위협에 맞서 싸우면서 내리고 싶지 않은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감염자는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오르기, 뛰어넘기, 달리기, 심지어 문도 열 수 있죠. 플레이어는 우위를 점하고 살아남기 위해 은밀하고 교활해야 하며 올바른 장비를 사용해야 합니다.
감염자는 몸만 다시 움직이는 언데드가 아닙니다. 의식도 있고 지금 일어나는 일을 모두 자각하면서도, 자기 행동을 통제할 수는 없죠. 고통에 찬 비명을 지르는 그들은 몸의 상처에서 튀어나오는 게 보이는 곰팡이 기생충의 노예입니다.
헤드샷은 위험한 곰팡이 포자 덩어리를 퍼지게 합니다. 감염자를 처치할 최고의 방법은 심장을 공격하는 겁니다. 감염자에게 자비를 베푸세요.
감염자는 물에 이끌리며 물에 노출되면 극도로 위험해집니다. 마실 수 있는 샘으로 갈 때마다 위험이 따릅니다. 머리 위로 먹구름이 일면 안전한 곳에서 너무 멀리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하늘은 다른 식으로도 배신할 겁니다. 시체를 먹는 새떼는 플레이어의 위치를 밝히므로 조심하세요.
어떤 직업을 원하십니까? 건설, 제작, 거래, 농사, 사냥, 전투, 시체 뒤지기, 루팅, 습격, 훔치기... 다 선택하기 달렸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여 살아남으시겠습니까?
Eden-Nadir 섬의 환경은 만개한 라벤더 밭과 옥수수 밭에서부터 햇빛을 받아 다채로운 숲과 어두운 늪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해안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더 도시적인 분위기를 원한다면 섬에는 버려진 소도시와 강화된 도시, 예스러운 매력을 간직한 마을, 그림 같은 전원 지대가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 모두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