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Carpenter's Toxic Commando - Blood Edition
코만도가 되어 친구들과 의기투합하세요. 슬러지 신과 존재해선 안 될 괴물 군단을 지하 세계로 내쫓아야 합니다! 취향에 맞는 플레이 스타일을 지닌 클래스를 선택한 다음, 마음에 쏙 드는 탈것에 탑승하세요. 총알 세례를 퍼붓고, 수류탄을 던지고, 특수 능력을 구사하고, 끝내주는 카타나를 휘두르면서 지구의 구세주로 등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