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Carpenter's Toxic Commando - Cosmetic Pack 2
무기, 차량, 캐릭터 스킨이 포함된 John Carpenter's Toxic Commando DLC 장식 팩 2로 슬러지 신 스타일을 느껴보세요. 장식 팩 2는 Bloody Pas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