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Carpenter's Toxic Commando - Leon’s Secret Stash
Leon's Secret Stash DLC로 레온의 빈티지 장비를 장착하여 가장 세련된 대원이 되어 보세요! 각 캐릭터마다 독특한 의상을 입고 멋진 모습으로 종말에 맞서세요. 잔인한 좀비 대학살을 위한 강력한 ACW-20 돌격 소총과 신속하게 적을 도륙내기에 알맞은 일본 전통 도검인 와키자시까지, 두 가지 파괴적인 무기를 잠금 해제하세요.
또한 전용 게임 내 프로필 아바타와 특별 칭호 "선입 후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