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Carpenter's Toxic Commando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Toxic Commando의 OST에는 다크신스 사운드와 불안감을 자아내는 분위기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모든 트랙에 담긴 무자비하게 몰려오는 망자들의 무리, 암울한 생존의 절망감, 그리고 John Capenter 특유의 공포감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