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rassic World Evolution: Claire's Sanctuary
시간이 없습니다! 한때 잠잠했던 시보산은 언제 폭발할지 모르는 상태이며, 폭발하면 이슬라 누블라의 공룡이 다시 멸종될지도 모릅니다. 전직 쥬라기 월드의 운영 관리자인 클레어 디어링과 함께 거대한 공룡들을 구하기 위한 임무에 뛰어드세요.
공룡들을 대피시켜야 한다는 압박 속에서 불가사의한 질병이 퍼지면서 공룡들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것을 막고 있습니다. 질병의 원인을 파악하고, 치료법을 개발해 투여하고, 공룡을 새롭고 안전한 곳으로 보내세요. 공룡의 행복에 대한 클레어의 이상을 좇아 파라다이스 섬인 '안식처'에 시범 생태 서식지를 조성하고, 상업적인 공원을 운영해야 하는 현실과 공룡의 욕구 사이 균형을 맞추세요.
새로운 캠페인인 Jurassic World Evolution: Claire's Sanctuary에서는 모든 새로운 구조물과 특징, 3마리의 새로운 공룡(알베르토사우루스, 유오플로케팔루스, 오우라노사우루스가 추가되어 섬에 새로운 도전 과제를 줍니다.
새로운 고생물 특징과 온실 시설로 공룡의 울타리 역할을 하는 멸종된 식물을 연구하고 개발할 수 있으며, 공원 방문객용 새로운 오프로드 '쥬라기 투어' 트럭을 새로운 자체 건물에서 파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