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rassic World Evolution: Secrets of Dr. Wu
가장 힘든 도전에 맞서세요! 라스 싱코 무에르테스 안에 숨은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을 따라가세요. 여전히 하이브리드 공룡 연구에 빠진 헨리 우 박사의 캠페인 미션이 제공됩니다.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여러분은 숨은 하이브리드 개발 시설을 포함하여 이전에 보지 못했던 장소에 우 박사가 접근할 수 있으며 해먼드 재단조차 모르는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시설들은 이슬라 뮤에르테와 이슬라 타카뇨에 있는 두 개의 새로운 장소에 있습니다.
부서와 함께 일하며 우 박사와 몰래 소통하세요. 우 박사의 신뢰를 얻어 새로운 발굴지에 접근하고, 5마리의 새로운 공룡들을 되살리세요. 그중 3마리는 우 박사의 하이브리드 공룡입니다. 새롭고 흥미진진한 발견은 공룡뿐만 아니라 이해 간 충돌과 혼란을 일으킵니다.
유전자를 조작하기 위한 강력하고 새로운 도구를 잠금 해제하고 공룡의 욕구와 행동을 이전보다 더 잘 통제하세요. 조심스럽게 길들이면 공룡들의 서식지와 사회, 인구 요건이 변할 것이며, 가장 독립적이고 포악한 공룡들조차도 다른 종의 공룡들과 더 평화롭게 지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미션을 완수하고 우 박사의 계획을 진행하면 인도미누스 렉스 위장 유전자를 밝히는 연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도미누스 렉스는 주변 환경에 섞여 기습 공격을 할 수 있으니 방심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