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rassic World Evolution 2: 백악기 캠프 공룡 팩
헨리 우 박사가 처음으로 만든 혼종 생명체 중 하나인 스콜피오스 렉스는 정말로 무시무시한 육식공룡입니다. 붉은 핏빛 눈, 숯처럼 검은 비늘, 두드러진 가시, 삐죽삐죽 튀어나온 이빨은 이 인상적인 종의 특징입니다. 호전적인 성미로 유명한 이 공룡은 전시용으로 부적합하다고 간주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요.
두개골을 장식한 볏 덕분에 이름 지어진 모놀로포사우루스는 쥬라기 중기부터 존재했던 중형 육식공룡입니다. 모놀로포사우루스의 볏은 서로 포효하고 지원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오우라노사우루스는 무리지어 사는 평화로운 초식공룡입니다. 한 마리씩 떼어놓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우리를 부수고 관람객을 위협하거든요. 오우라노사우루스는 넓은 코와 낙타 같은 혹을 지탱하는 척추를 가지고 있습니다.
치명적으로 보이는 가시로 덮여 있지만 켄트로사우루스는 사실 유순한 초식공룡으로, 부리를 사용해 식물 따위를 잘라내곤 합니다. 스테고사우루스과 중에 가장 작은 종인 켄트로사우루스는 어깨의 긴 가시와 엉덩이와 꼬리에 불쑥불쑥한 작은 가시를 이용하여 스스로를 방어합니다.
바리오닉스 트리오인 그림, 림보, 카오스와 카르노타우루스 토로, 안킬로사우루스 울퉁불퉁, 티렉스 대식가가 여러분의 공원에 발을 들입니다. 또한 파라사우롤로푸스 럭스에게서 영감을 받은 2개의 야광 스킨이 관람객을 매혹할 것입니다.
파라사우롤로푸스 럭스 스킨 2개 - 럭스 1(야광), 럭스 2(야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