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Cretaceous Predator Pack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Cretaceous Predator Pack으로 사나운 포식자 4종을 여러분의 공원에 새로 데려오세요. 여러분의 공원에서 패권을 놓고 다투며 다음 끼니에 먹을거리를 찾아다니는 공룡들을 관리하고 통제하세요. 공원을 찾은 손님에게 백악기 공룡의 진정한 힘을 보여주세요.
'거대한 약탈자'라는 뜻의 기간토랍토르는 백악기 후기 오비랍토르사우루스 중 가장 크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상적인 깃털로 덮인 기간토랍토르는 길고 큰 다리로 오랫동안 속도를 늦추지 않고 사냥감을 쫓을 수 있습니다.
콘카베나토르는 매우 큰 척추 두 개로 인해 특징적인 좁은 혹이 있어서 옆모습을 보면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잽싼 백악기 초기 수각아목 공룡은 흉포한 사냥꾼으로, 여러분의 공원에 굉장한 볼거리가 되어줄 것입니다.
드로마에오사우루스 중에서 덩치로 손꼽히는 유타랍토르는 똑똑하고 무자비한 포식자로, 손님들의 감탄을 자아낼 것입니다. 이 유타 출신의 포식자는 놀라운 깃털과 커다란 낫 모양 발톱을 갖췄으며 어떤 사냥감이라도 멈춰 세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