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Feathered Species Pack
환상적인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Feathered Species Pack으로 여러분의 쥬라기 월드를 확장하세요. 세 마리의 육상 공룡과 한 마리의 날아다니는 파충류가 등장하는 이 네 가지 눈길을 끄는 선사 시대의 새로운 종은 모두 몸을 빽빽하게 덮은 깃털로부터 섬세한 깃털까지 매혹적인 깃털을 자랑합니다. 전에 없던 방식으로 공원을 발전시키고 매혹적인 깃털 장식으로 방문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세요.
유티라누스는 알려진 깃털 달린 공룡 중 육식을 하는 최대 종 중 하나로 '깃털 폭군'으로 번역되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시용으로만 달린 눈에 띄는 코 선과 온도가 떨어질 때를 대비해 단열재 역할을 하는 가볍지만 조밀한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홀프테루스는 엄청난 속도와 유연한 비행을 자랑하는 파충류로 이 게임 내에서 가장 작은 익룡입니다. 고생물학자들은 현재까지 단 하나의 표본을 발견했지만 익룡 중 가장 잘 보존된 표본으로 간주되어 이 공룡의 모양과 행동에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해 줍니다.
데이노케이루스는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큰 오르니토미모사우르스 중 하나로 어떤 이족보행 공룡보다도 긴 팔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 모양의 부리와 등에 넓은 혹이 있는 이 독특한 선사 시대 종은 오로지 식물만 먹고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위협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노사우롭테릭스는 작은 체형에 육식 공룡으로 섬세하면서도 털 같은 깃털로 덮여 있고 줄무늬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노사우롭테릭스는 함께 무리를 지어 사냥합니다. 이 종은 1996년에 발견되었고, 이들의 고대 유적은 깃털 공룡의 존재를 암시할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색이 있을 가능성을 암시하는 최초의 유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