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rassic World Evolution 3-jrkry
새로운 시대의 탄생을 알리는 것은 액션이 넘치는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새로운 시작 확장팩입니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극적인 사건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서사에 뛰어드세요. 세 곳의 극비 장소를 제어하고 무시무시한 디스토르투스 렉스를 포함해 새로운 네 종류의 공룡과 대면하세요!
디스토르투스 렉스는 고유한 처치 애니메이션과 엄청난 공격성을 가진 최초의 종입니다. 직원의 안전을 한계까지 시험하는 무자비한 공룡을 시설의 보안으로 상대하십시오.
벨로시랩터의 교활한 사냥 능력과 익룡의 공중 지배력을 결합한 이 철두철미한 포식자는 우리에 가둬두기에 굉장히 까다로운 존재입니다. 비행 능력을 갖춘 이들은 먹잇감을 찾아 빠르게 이동하며 흉포한 공중 기습을 가합니다.
영화에서 등장하는 상징적인 종과 함께 이전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아성체도 확인하십시오. 그 막대한 무게를 지탱하기 위한 기둥 같은 다리와 길고 가느다란 꼬리를 가진 티타노사우루스과는 일 생 위베르의 고대 계곡에서 엄청난 힘을 선보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매력은 넘치는 이 초식공룡은 4발로 걷다가 2발로 일어섭니다. 성체 이형성, 아성체 형태, 특별한 줄무늬 꼬리를 가진 이 종은 케라톱스과에 다양성을 추가합니다.
기존의 종과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과 성체 모델 변형을 잠금 해제하세요.
새로운 기술을 사용해 주요 시설에서 무시무시한 포식자를 관리하고, 방대한 고대 계곡에서 거대한 공룡을 연구하고, 강변 연구소에서 반수생 생물을 합성하세요. 이 모든 일들을 지열 발전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섬 전체의 공동 현금 잔액을 관리하며 수행해야 합니다.
작업을 통해 유연한 캠페인 구조를 경험하세요. 섬 전역에서 우선순위 작업에 집중해 스토리를 진행하거나 새로운 게놈, 실험적 형질, 연구 기회를 잠금 해제하는 다양한 선택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일 생 위베르에서 수백 가지의 실감 나는 지형물, 35개 이상의 설계도를 통해 연구 시설을 확장하세요. 지열 배관, 구조 갠트리, 퀄텍 주유소 설계도처럼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상징적인 건물을 건설하세요. 우뚝 솟은 사원이 존재하는 섬에서 마야 건축물의 신비를 발견하고, 과학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현지의 자연을 그대로 보존하세요.
천연 지열 에너지로 시설에 전력을 공급하세요. 시리즈 최초로 시설 전체에 전력을 확실하게 공급할 수 있는 방대한 지하 네트워크를 건설하고 조심스럽게 관리하여 혼란이 닥치는 상황을 막을 수 있습니다!
야외 새장을 통해 비행 우리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세요. 비행종들을 위해 더 높아진 비행 고도, 시야를 가리지 않는 구조, 확장된 지형 편집 높이를 갖춘 환상적인 자연 새장을 건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