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 the Kangaroo: Oh! Well DLC
카오를 새로운 환경으로 초대해 능력을 시험해 보게 만드세요. 최신 콘텐츠 팩에서 점프, 펀치, 매달리기, 미끄러지기를 사용해 보세요. 카오의 옷장에 으스스한 신규 의상이 다수 추가되었습니다. 카오의 적... 친구, 가족들 마음에 공포를 심어줄 신규 의상 5개를 잠금 해제하여 입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