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S - The World War II Card Game
제 2차 세계 대전 카드 게임인 KARDS는 전통적인 CCG 게임플레이와 클래식 전략 게임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혁신적인 메커니즘과 실시간 전투 전술을 조합했습니다. 지상, 공중,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대형의 전투에서 지휘대를 잡고 다른 플레이어에 맞서 보세요.
KARDS는 완전히 무료이며 처음부터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게임플레이, 일간 미션, 광범위한 업적 시스템을 통해서 모든 카드를 획득하여 카드 컬렉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KARDS는 익숙한 카드 게임 요소를 깊이 있는 전략과 다양한 전술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메커니즘과 조합합니다. 여느 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나만의 덱을 구축하여 전투에 참전하기 전에 적을 무찌를 목적으로 이 덱의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KARDS는 익숙한 환경에서 펼쳐지지만 최전선 메커니즘과 그 자원 관리로 전장에 전략적인 깊이를 더합니다. 최전선은 게임플레이가 더 전략적일 수 있도록 게임에 범위와 움직임의 개념을 추가합니다.
덱은 군부대와 전쟁 활동을 지원하는 명령의 조합으로 구축됩니다. 어떤 것이 승리의 전략이 될 수 있는지를 결정함에 따라 군부대와 지원 명령을 조합하고 이에 맞는 덱을 구축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