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e
우편을 전달하라! KeyWe는 별난 우체국에서 일하는 작은 키위 새, 제프와 데브라가 나오는 협동 우편 퍼즐 게임입니다. 손이 없는 이 둘이 제시간에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뛰고, 파닥거리고, 쪼고, 머리를 들이받으며 레버, 종, 버튼 등 상호 작용 요소가 가득한 우체국을 돌아다녀야 하죠.
KeyWe는 별난 우체국에서 일하는 작은 키위 새가 나오는 협동 우편 퍼즐 게임입니다.
우체국에서 일하는 키위 새가 되어 친구와 협동하며 전보를 치고, 긴급한 메시지를 보내고, 소포를 부치고, 계속해서 우편을 전달하세요.
싱글 컨트롤러에서 두 키위 새를 모두 조종하여 혼자만의 우편 모험을 떠나 보세요.
우체국 책상과 발송실을 돌아다니며 우편 업무의 달인으로 거듭나세요.
겨울 날씨, 가을 폭풍우 등 다양한 위험 요소를 마주하고 우편 전문가로 거듭나세요.
키위의 깃털 색상을 바꾸고 새 액세서리를 해제해 보세요. 작은 모자를 쓴 키위 새는 정말 귀엽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