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post Tournament
우편 전문가 제프와 데브라는 자신들이 텔레포스트 근로자로서 꼭 필요한 멤버임을 증명해왔으며, 이제는 포스트마스터 순위를 올리고자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먼저 포스트마스터 후보들을 테스트하기 위한 레이싱 경쟁인 연례 텔레포스트 토너먼트를 정복해야 합니다! 방갈로 분지의 전통에 덤벼들 준비가 되셨습니까?
장애물 코스와 육상 10종 경기가 섞여 있는 이 토너먼트는 제프와 데브라의 협동심, 재빠른 사고, 속도, 그리고 압박받는 상황에서 평정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포스트마스터가 되기 위한 여정에서 장애물을 극복하고 수많은 보상을 받으세요! 물론 익숙한 얼굴들, 그러니까 조이, 벅, 그리고 화식조 팀이 열심히 노력하는 키위들을 응원하는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그리고 새로운 도전과제를 부여하기도 하고요!)
새로운 텔레포스트 토너먼트에 뛰어들어 포스트마스터 승진을 가로막는 그 모든 장애물을 정복하세요! 위험천만한 절벽을 오르고, 어두운 다이아몬드 광산을 철저하게 조사하고, 배고픈 악어들에게 먹이를 주는 등, 다양한 액션이 기다립니다!
방갈로 분지의 지형을 테마로 한 여러 코스가 등장하는 그 어떤 지형을 만나더라도 우편물을 배달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걸 증명하세요! 검트리 그로브의 짙푸른 초원을 걷고, 페인티드 클리프의 거친 사막을 용감하게 건너고, 베시 호수의 구불거리는 수로를 노 저어 나가세요!
도전이 더 필요하신가요? 레벨별로 추가적인 장애물을 활성화한 후, 정복해 보상을 추가로 받으세요! 그리고 허버트와 친하게 지내세요.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키위 열매죠.
새로운 착용 아이템으로 옷장을 갖춰보세요! 해적의 삶을 받아들이거나, 달리기 신발의 끈을 꼭 묶거나, 키위만 해진 팔로 근육을 자랑해 보세요! 제프와 데브라는 아직도 분지에서 옷을 가장 잘 입는 새들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