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lling Floor 3 - 2400 크레딧 팩
텍스트: 포르투갈어(브라질), 폴란드어, 프랑스어, 영어, 스페인어(스페인), 독일어, 중국어(간체), 러시아어, 한국어, 일본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중국어(번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