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e
Kine은 음악가가 되기를 갈망하는 세 대의 용감한 기계가 등장하는 3D 내러티브 퍼즐 게임입니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다양한 3D 퍼즐을 풀고 예술의 꿈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오일러, 콰트, 루를 이끌어서 밴드를 결성하고, 유대감을 형성하고, 굉장한 기회를 찾도록 도와주세요!
위 설명 중 아무것도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이 게임은 여러분을 위한 게 아닐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