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d of Bastards
라테이 주변의 도로는 상당히 위험하기 때문에 라드지그 코빌라 경은 오래전부터 알아 온 리샤드 출신이자 빈곤에 빠진 교활한 바론 쿠노와 그의 악명 높은 용병단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라드지그 경은 이 무리에게 영토 주변을 안내하기 위해 헨리를 보냅니다.
이들은 지방을 정찰하던 중 얼마 지나지 않아 라드지그 경의 오랜 원수가 옛날 일을 청산하고자 영토로 들어왔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됩니다. 라이벌 무리는 서로 보복전을 벌이고, 결국에는 큰 전쟁으로 이어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