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Voice Pack - French
개선된 품질의 오디오로 Kingdom Come: Deliverance를 즐겨보세요! Kingdom Come: Deliverance는 신성 로마 제국에서 벌어지며 서사시적 모험에 빠져들게 하는 스토리 기반 오픈월드 RP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