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and Artbook
추가 콘텐츠 번들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두 개의 사운드 트랙을 포함하며 이 사운드트랙에는 1시간 가량의 오케스트라 음악뿐만 아니라 추가로 Kingdom Come: Deliverance에 삽입된 4시간 가량의 인게임 및 커트 씬 음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Art book이 100페이지가 넘는 Warhorse 컨셉트 아티스트의 훌륭한 작품들을 통해 Kingdom Come: Deliverance의 살아 있는 월드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