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ous Adventures DLC는 한스 카폰이 그 누구보다 아름다운 시녀를 사로잡으려는 시도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그의 성공은 전적으로 신뢰하는 옹호자 헨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의 젊고 사랑스러운 한스 카폰 경의 가슴은 엄청난 갈망으로 터질듯합니다.
그의 성공은 스스로 사랑의 기술을 통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적으로 신뢰하는 옹호자인 당신, 헨리에게도 달려 있습니다. The Amorous Adventures of Bold Sir Hans Capon이 해피 엔딩이 될 수 있도록 분투하세요!
주요 목표는 세 가지 퀘스트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사랑의 시를 낭독하고, 야간 밀회를 계획하고, 잔뜩 화가 난 도살업자를 따돌리는 것 뿐만 아니라 주사위 시합에 참가하고, 시체를 파내고, 살인 사건을 조사하고 심지어는 살인까지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