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asures of The Past
애국자, 도둑 무리, 사기꾼들의 숨겨진 보물로 이끄는 보물 지도. 미스터리에 싸인 워호스 부족의 전설적 갑옷 포함. 전설에 의하면 원래 갑옷 주인은 보헤미아 왕국에서 모든 드래곤을 쫓아내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