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코 놓치고 싶지 않을... 사냥철이 시작되었습니다! 부모님의 원수, 혹은 숲을 거니는 사냥감을 추적하는 당신은 이제 용맹한 사냥꾼의 장비와 혼연일체가 될 수 있습니다.
성 후베르투스의 사냥모를 쓰고 활동할 때건, 아르테미스의 쇠뇌로 사냥감에게 쇠뇌살을 발사할 때건, 니므롯의 유명한 사냥용 외투를 입고 근사한 모습을 뽐낼 때건, 이 한 벌의 사냥복은 순찰 입문자라면 '반드시 가져야 할' 옷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