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Come: Deliverance II Digital Artbook
평범한 대장장이의 아들이 왕실 궁정에 이르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헨리의 장대한 여정이 Kingdom Come: Deliverance II로 돌아옵니다. Kingdom Come: Deliverance II 아트북은 이 기념비적인 게임의 제작 과정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하며, 수백 점의 스케치와 컨셉 아트, 제작 뒷이야기를 공개합니다.
Kingdom Come: Deliverance II는 매우 정교한 디테일과 역사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세계로의 여정을 이어갑니다. 이번에도 우리의 목표는 실제로 있을 법한 중세 시대의 모습을 그대로 포착하여, 사실적이고, 생활감이 느껴지며, 생동감이 넘치는 모습으로 표현하는 것이었습니다. 성과 전장만이 아니라, 이 매혹적인 시대에 사람들이 어떻게 일했고, 어떤 옷을 입었으며, 주변 환경과 어떻게 상호작용했는지를 담아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비록 상상력이 가미되기는 했으나, 모든 시각적 요소는 치밀한 역사적 연구와 전문가의 자문, 당대 자료의 연구를 토대로 제작되었습니다.
여기 수록된 아트워크는 개발 중에 제작된 수천 점의 일러스트, 스케치, 지도, 컨셉 아트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전체 분량으로는 여러 권의 책을 엮어낼 수 있을 정도죠. 게임 속에서 보이는 모든 사물과 등장인물, 풍경은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이 탐구와 연구를 거친 후 생명력을 불어넣은 것입니다. 우리는 이들의 작품이 역사적 고증과 시각적 스토리텔링의 새로운 기준을 다시 한번 제시했다고 믿습니다.
수백 페이지에 걸쳐, 이 아트북은 중세 풍경의 창조 과정, 역사적으로 정확한 쿠텐버그 및 주변 마을의 설계, 그리고 사랑받는 여러 캐릭터들의 개발 과정을 살펴봅니다. 물론, 토끼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