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Come: Deliverance II Mysteria Ecclesiae
퀘스트, 흥미로운 캐릭터, 예상치 못한 엔딩으로 꽉 채운 새로운 스토리라인을 시작하십시오. 헨리는 탐정이 되어 격리된 수도원의 비밀을 밝혀내야 합니다. 자원은 부족하고 모든 그림자에 위험이 숨어있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를 풀고 질병의 확산을 막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