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무덤
다크 판타지 어드벤처 RPG 게임인 Kingsgrav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분열된 땅을 탐험하고, 전염병으로 인해 생겨난 적을 처치하며, 퍼즐을 풀고 마을을 재건하며 더 많은 힘을 얻고 새로운 전투 기술을 습득하세요. 왕국을 되찾으세요!
위대하신 왕이시여, 오랜 잠에서 깨어나십시오. 끔찍한 질병이 왕국을 휩쓸어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국토는 황폐해지고, 나머지 백성들은 집을 버리고 떠났으며, 병든 영혼 조각으로 만들어진 괴물들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는 모든 살아있는 것들을 삼켜버렸습니다. 왕이시여, 이제 깨어나 분열된 땅을 통합하고 어둠을 물리치며 백성들을 예전처럼 번영으로 이끌 때가 되었습니다. 왕국의 운명이 달렸습니다!
자원을 모으고, 집을 짓고, 적을 처치하여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소인들을 집으로 데려오세요. 왕의 진정한 힘은 영토와 구성원으로부터 나오며, 더 많이 회복할수록 더 강해집니다.
전염병을 퍼뜨리는 괴생물체들을 처치하여 신하들을 구하고 썩어가는 괴물의 땅을 청소하여 황무지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전투 기술을 연마하고 더 강력한 장비를 획득하여 만만찮은 적을 물리치세요.
숲, 사막, 화산 및 기타 다양한 자연환경을 수제작으로 상호 연결한 세계를 종횡무진 누비며 탐험하세요. 까다로운 퍼즐을 풀고, 숨겨진 길을 찾아내고, 위험한 지형을 탐험하세요. 이 여정은 진정한 왕에게 어울리는 도전과 경이로움으로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