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ken Academy: End Of The World Edition
이 번들을 믿어지지 않게 환상적인 할인가에 드릴 수 있어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특별히 단돈 10,000 Shlotinki에 드리죠. 평생 한 번 올까 말까한 기회예요. 정말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