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rt of Layers of Fear
본 공식 디지털 앨범은 여러분을 Layers of Fear의 불안한 세계 속으로 인도합니다. 게임에서 가져온 이 아름다운 삽화 및 콘셉트 아트 모음을 통해 세계를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