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P 모드 에디터
LEAP는 완전 무장한 플레이어 최대 60명이 펼치는 장대한 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빠른 속도의 멀티플레이어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모드 에디터를 사용하여 맵을 만들고 게임의 플레이어 수 균형을 조정하거나 LEAP 생태계 내에서 완전히 새로운 게임을 만들어 보세요.
LEAP 에디터를 사용하여 새로운 맵을 만들고 선택에 따라 전투의 플레이어 수 균형을 조정하고 새로운 무기를 만들거나 LEAP 생태계 내에서 완전히 새로운 게임과 게임 모드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