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레고 미니피규어 영웅을 독특한 스타일, 전략, 개성에 맞추어 디자인하세요. 인상적인 선인장이요? 싸움닭을 가진 허름한 관리자 닌자요? 약간의 복수심을 품은 대형 해머를 휘두르는 광대요? 물론 가능하죠! 궁극의 브롤러를 만들고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콘텐츠로 레벨업시키세요!
팀을 구성하여 4 대 4 난투를 벌이고 친구와 파티를 하거나 "전인용" 배틀 로얄 스타일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멀티 게임 모드에는 레벨마다 고유한 도전 과제와 승리의 조건이 있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터프한 가요? 정상을 향해 전투를 벌이고 세계의 모든 사람과 내 순위를 추적하세요! 최고가 되기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