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uarium Odyssey
완전히 새로운 AQUARIUM ISLAND로 떠나 바다를 누비는 맹수의 세계를 발견해 보세요. 사랑스럽게 물을 뿌리는 해양 생물, 최신 테마 상점과 다양하고 새로운 장식을 자랑하는 최신 동물원을 시작하세요.
그 누구도 탐험하지 않은 이 Aquarium Island에서의 모험은 완전히 새로운 퀘스트, 도덕적 선택, 뉴스 기사로 가득합니다. 깨끗하고 싱그러운 환경 속에서 성공적인 동물원을 만들고 동물원을 구성할 의미 있는 선택을 내려보세요!
놀라운 해양 발견을 통해 50가지가 넘는 신규 어류와 포유류 종을 동물원에 데려와 방문객에게 선보일 수 있습니다! 돌고래부터 쥐가오리, 고래, 불가사리, 바닷가재와 장어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대로 수많은 종을 들여와 보살피며 서로 다른 종과 결합하여 새로운 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물원에 바다 동물을 추가하면 샌드박스 모드에서 1,000만 종 이상의 동물 변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최초의 Chickale나 Eeloose를 만들 준비가 되셨나요!?
새로운 임무를 자세히 알아보고 빽빽한 수생 경관부터 알록달록한 산호초, 황량한 해저 디자인까지 생물들의 필요에 완벽히 들어맞는 환경을 구축해 보세요. 손님들이 동물들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모두 유리 패널로 만들어 보세요.
이 새로운 종류의 동물원에 생기를 불어넣을 새로운 테마 상점, 장식, 표지판과 길로 가득한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방문객을 초대하세요! 배의 갑판부터 모자이크 바닥, 거대한 산호와 해초까지, 나만의 생물로부터 영감을 얻어 동물원 곳곳에서 야생 환경을 뽐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