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less Planet: 프리미어 에디션
프리미어 에디션 - 머나먼 행성에서 생명체를 찾던 한 우주 비행사는 버려진 러시아 마을을 발견합니다. 그는 자신의 임무가 헛된 것을 찾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미스테리한 젊은 여인이 자신을 기이하고 위험한 현상에서 구해내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머나먼 행성에서 생명체를 찾던 한 우주 비행사는 버려진 러시아 마을을 발견합니다. 그는 자신의 임무가 헛된 것을 찾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미스테리한 젊은 여인이 자신을 기이하고 위험한 현상에서 구해내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Lifeless Planet은 3인칭 액션 어드벤처로 고전 공상과학 스토리와 클래식 액션 어드벤처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멋진 배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행성에 경착륙한 후, 우주 비행사는 생명으로 가득 차있다던 행성이 버려지 황무지인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의 동료를 찾아나서던 순간, 그는 아주 놀라운 사실을 발견합니다. 오래 전에 이 행성에 인류가 살았다는 사실을 말이죠! 버려진 소련 시대 러시아 마을에 다다랐을 때, 그는 이 임무를 점점 이해할 수 없게 됩니다. 행성으로의 광속 이동이 과거로의 시간 여행을 발생시킨 걸까요? 아니면 이건 전부 냉전 시대의 거짓말들인 걸까요?
우주 비행사는 여정 중에 러시아 여성 Aelita를 만납니다. 무슨 연유인지는 모르지만 이 행성의 척박한 땅에서 생존할 수 있었던 사람이죠. 이상한 자연 현상들을 겪으며 그녀는 피부를 통해 밟는 땅을 초록으로 빛나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빛나는 발자국 길을 이용하여 믿을 수 없고 목숨을 위협하는 행성을 헤쳐나가야만 합니다. 그녀는 그를 안전한 곳으로 이끄는 걸까요... 아니면 시기가 적절하지 않은 죽음으로 이끄는 걸까요?
Lifeless Planet은 냉전 시대 공상과학 소설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인류가 갈망하는 우주 여행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만약 당신이 은하를 건너 다른 행성으로 여정을 떠난다면, 그것이 이미 그곳에 살았던 인간을 찾기 위해서라면 어떨까요? 어떤 사람이 자신이 사랑하던 사람을 지구에 두고 지구와 비슷한 행성을 찾는 돌아올 수 없는 임무에 자원할까요?
플레이어는 사용량이 제한된 제트팩과 이동식 로봇 팔을 사용해, 재치와 솜씨를 발휘하여 퍼즐을 풀고, 미스터리를 밝혀내고, Lifeless Planet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