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Big Workshop - Good vs Evil Bundle
직원, 작업대, 기계를 관리하고 멋진 물건들을 만들며 여러분의 작은 큰 작업장을 꿈의 공장으로 성장시켜 보세요! "The Evil" DLC는 "Little Big Workshop"을 훌륭하게 만드는 요소들을 더욱 확장합니다!
당신은 빅 보스이며, 이제 당신만의 탁상 공장을 책임질 시간입니다. 공장 바닥을 정리하고, 직원을 관리하고, 기계를 구입하고, 효율적인 생산 라인을 설계하세요. 이 모든 것을 제한 시간 내에 고객의 만족을 위해 수행해야 합니다! 느긋하게 즐기세요. 원하는 방식으로 작동할 때까지 생각하고, 고민하고, 이것저것 시도해 보는 샌드박스 경험입니다. 작은 작업장에서 시작해 책상을 가득 채우는 공장으로 확장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