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Inferno
새로운 Little Inferno Entertainment Fireplac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불로 집어 던져서 타들어 가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세요. 따뜻함을 즐기세요. 밖은 추워지고 있답니다!
장작, 비명 지르는 로봇, 신용카드, 배터리, 폭발하는 물고기, 불안정한 핵 장치, 아주 작은 우주 등을 활활 태워버리세요. 굴뚝 꼭대기까지 시선을 보내고 바로 건너편에 있는 추운 세상에 대한 이 모험은 거의 완전히 벽난로 앞에서 전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