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Ember: Rekindled Edition
호평받은 모험의 Rekindled Edition은 Unreal Engine 5로 향상된 시각적 품질을 제공합니다!
숨이 턱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이 세상은 당신과 당신의 동료가 파헤쳐야 하는 과거의 비밀을 숨기고 있습니다.
결연한 동료와 함께 메인 캐릭터인 늑대로 플레이하여 몰락한 인류와 다시 자연 상태로 돌아가 푸르게 우거진 삶의 대조되는 이야기를 경험하세요.
만나게 되는 모든 동물에 빙의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각기 다른 관점으로 육해공을 탐험하세요. 앵무새로 어마어마한 협곡 사이를 날아가고, 웜뱃으로 수풀 사이를 굴러가고, 물고기로 빛나는 호수를 수영하세요! 여러분의 여정은 나무가 빽빽이 들어찬 정글부터 우거진 열대 우림, 황량한 사막 평원, 그리고 고풍스러운 사원으로 이어집니다.
인류가 존재하지 않는 황무지에 잃어버린 얀라나 문화가 다시 활기를 띠면 여러분은 결국 충성심, 절망감, 그리고 배신의 숨겨진 이야기를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