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Ember: Legendary Souls
메인 게임 속 다양한 모든 동물이 등장하는 오픈 월드입니다. 계속해서 탐험하고 "영혼 퀘스트"를 완료해 더 많은 길 잃은 불씨가 길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메인 스토리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메인 스토리를 먼저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