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 Abyss
유죄를 선고받은 죄수가 되어 모조 위성 루나의 표면 아래 깊숙이 뻗어 있는 버려진 거대 구조물을 탐험해야 합니다. 당신은 심연에 숨어 있는 잊혀진 기술과, 심연이 삼켜 버린 잃어버린 콜로니를 복원할 임무를 맡았습니다. 당신의 모든 움직임은 에일린이라는 이름의 인공 교도관이 감시하게 됩니다.
이 수백 년 된 폐허는 한때 번성했던 그레이몬트 도시와 그 끔찍한 운명의 비밀을 알리는 듯한 광기의 메아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스컬지. 최고신의 교리. 컬렉티브의 합창. 당신에게 오라고 속삭이는 심연의 기이한 목소리까지...
"두려워하지 말라, 작은 방랑자여. 그대는 우리에게 더 잘 보일 수 있는,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가는 것뿐. 잠들어 있던 침묵이 심호흡하며 그대를 기다린다. 우리에게 필요한 건 열쇠. 바로 그대이니."
모조 달의 미스터리와 그 깊은 곳에 위치한 심연을 밝혀내세요. 몰락한 콜로니의 잔재를 직접 확인하고 종말을 맞은 이 세계에서 당신의 역할을 발견하세요. 심연이 숨기고 있는 모든 비밀을 알아내세요.
이 거대하고 잔혹한 외계의 거대 구조물을 질주하고, 점프하고, 대시하세요. 루나와 깊은 심연을 이동하며 매끄러운 일인칭 플랫폼 게임을 경험해보세요.
무기를 들고 Luna Abyss에서 목숨을 위협하는 타락한 영혼과 뒤틀린 코스믹 호러에 맞서세요. 도구에 숙달하고, 그때그때 조정하며 탄막 지옥에서 살아남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