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es of Mystralia
마법의 세계에서는 정신이 최고의 무기입니다. 마법에 대해 배워서 적과 싸우기 위한 나만의 마법 주문을 만들어 내고, 위험한 지대를 탐험하고, Mystralia 왕국의 잘못된 과거를 바로 잡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