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dragora - Demo
Mandragora는 메트로베니아와 소울라이크 요소를 담아 만든 2.5D 횡스크롤 액션 RPG입니다. Mandragora의 세계에서 적을 베고, 불태우고, 응징해 보세요. 그다음 마녀의 등불을 밝히고 어두운 엔트로피의 차원에 들어가 현실을 산산조각 내세요.